728x90

Saucy

TOKYO CHOCOLATE BANANA (TCB)

도쿄 초콜릿 바나나 (도초바)

PG/VG : 30/70

용량 : 60ml

 

 

23년 1월 5일자 사용자 평점

 

https://www.pgliquid.com/liquid/7?p_page=3

 

TOKYO CHOCOLATE BANANA (TCB) - Saucy - PlagueLiquid / 역병쥬스 - 전자담배 액상 리뷰 사이트

도쿄의 맛있는 디저트를 맛보십시오.도쿄 초콜렛 바나나 (Tokyo Chocolate Banana)는 달콤한 디저트 액상으로 바나나크림과 풍부한 초콜릿이 가미된 폭신한 스폰지 케익 입니다.오늘 도쿄 초콜릿 바나

pgliquid.com

 

금연을 하고싶은데 일하다 보면 당이 땡겨서 초코빵 사먹고 하는 비용과 살찜이 아쉬워서 사게됨

디저트류의 액상이고 페호흡용으로 구매함

 

왼쪽 초기 라벨 오른쪽 최신 리뉴얼된 라벨

 

 

오른쪽 사진으로 설명되어있길래 저렇게 오겠거니 했는데 막상 받은건 오른쪽의 모습

잘못온건지 한참을 서치해보고 같은 액상임을 확인했다

맛 : 바나나 우유맛 입맛을 다시면 텁텁한 초코향이 난다 초코바나나향이 맞긴한데.. 내가 생각했던 느낌이랑 다름 

바나나 7 초코 3 정도의 비율이다 슬슬 질리고 가끔은 비릿한 느낌 느끼하다. 

쿨링감 : 멘솔없음 

목넘김 : 부드럽다 배가 부른 느낌이 난다 ㅋㅋㅋㅋ

피고나면 달달한 향이 꽤 오래 따라다닌다 단내가 심해서 머리가 지끈거릴때도 있다

재구매 의사 : 지금은.. 빠르게 쓰고 깔끔한 맛으로 넘어가고 싶다.. 이 맛을 잊을때 쯤 다시 살것같다

내평점 : 3.8

 

 

728x90
Posted by 바르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