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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 씬> 캔버스 오브젝트들을 제외한 나머지 빈공간을 어둡게 할 것이다

카메라 세팅

결과

씬 뷰

 

Clear Flags(화면의 어떤 부분을 클리어할지 여부를 결정) - Solid Color(단일 색상) / 스크린의 빈 공간을 현재 카메라의 Background Color로 채운다

Projection(원근감) - Orthographic / 카메라가 원근감 없이 오브젝트를 균일하게 렌더링함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class-Camera.html

 

Camera 컴포넌트 - Unity 매뉴얼

카메라 는 월드를 캡처하여 플레이어에게 보여주는 장치입니다. 카메라를 커스터마이즈 및 조정하여 게임의 프레젠테이션을 독창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씬에 카메라를 원하는 만큼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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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바르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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