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메뉴 씬> 캔버스 오브젝트들을 제외한 나머지 빈공간을 어둡게 할 것이다
카메라 세팅
결과
씬 뷰
Clear Flags(화면의 어떤 부분을 클리어할지 여부를 결정) - Solid Color(단일 색상) / 스크린의 빈 공간을 현재 카메라의 Background Color로 채운다
Projection(원근감) - Orthographic / 카메라가 원근감 없이 오브젝트를 균일하게 렌더링함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class-Camera.html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FormatException: Input string was not in a correct format 문자열 정수/실수 형 변환 (1) | 2023.06.08 |
---|---|
[Unity] VSCode로 유니티 디버깅하기 (0) | 2023.06.08 |
[Unity] Canvas 씬 전환 (1) | 2023.06.07 |
[Unity] import한 씬의 오브젝트가 핑크색이다 (1) | 2023.06.07 |
[Unity] WebGL Error building Player: Incompatible color space with graphics API (0) | 2023.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