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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움직일수있는 지형을 설정함 (파란부분)
Window -> AI -> Navigation
바닥을 제외한 모든 벽(장애물)에 Nav Mesh Obstacle 추가
Bake 설정은 이렇게 했다
Agent Radius 로 장애물과 플레이어 이동공간의 범위를 조정한다
수가 클수록 장애물의 범위는 커지고 플레이어 이동공간은 좁아짐
//Manual Voxel Size 체크 해제했음
관련설명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nav-AdvancedSettings.html
고급 내비메시 베이크 설정 - Unity 매뉴얼
Min Region Area 고급 빌드 설정을 사용하여 연결되지 않은 작은 내비메시 영역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표면 영역이 특정 값보다 작은 내비메시 영역은 제거됩니다.
docs.unity3d.com
바닥을 기준으로 굽으니 Navigation Area는 Walkable
플레이어 Nav Mesh Agent 추가
실행
응 못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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