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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eening
-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 또는 속성 값의 부드러운 변경이 필요할 때, 유니티의 Update 함수나 애니메이션을 이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다양한 모션을 줄 수 있는 간편한 API
Tweener
- 유니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DOTween 설치 후에 using DG.Tweening; 해주어야 한다
UI애니메이션 줄때 편하다 게임이 생동감이 느껴진달까
예제
using DG.Tweening;
public class TweeingUI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RectTransform rt = GetComponent<RectTransform>();
rt.DOAnchorPosY(1f, 2f, true).OnComplete(Test);
Text text = GetComponent<Text>();
text.DOText("12345",2f, false, ScreambleMode.Numerals);
}
public void Test()
{
Text text = GetComponent<Text>();
text.text = "Tweenin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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