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닉네임, 구분색, 인원수 추가
PhotonNetwork.LocalPlayer.CustomProperties 에서 message를 key로 받아 그대로 출력했더니
"color"라는 텍스트에서 예외가 발생해버림 (글자 색상 추가에 color 키를 줬음)
"color"라는 텍스트가 초반부터 같이 출력됨
그래서
foreach (DictionaryEntry dic in PhotonNetwork.LocalPlayer.CustomProperties)
{
if(dic.Key.Equals("Message"))
{
chatText.text += dic.Value.ToString() + "\n";
}
}
message 입력텍스트를 Message라는 키값에 value로 받음
그래서 Message 키값의 value만 채팅에 출력되도록 함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Addressable Patch System (0) | 2023.09.22 |
---|---|
DictionaryEntry 와 Dictionary의 차이 (0) | 2023.09.01 |
PhotonNetwork_Chat (0) | 2023.08.30 |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에서 using Photon.Pun 이 안되는 경우 (0) | 2023.08.29 |
[Unity] 최적화 방법 (0) | 2023.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