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GMT 시간을 구하기 위해 사용한
TimeZoneInfo gmtMinus5Zone = TimeZoneInfo.FindSystemTimeZoneById("Eastern Standard Time");
DateTime gmtMinus5Time = TimeZoneInfo.ConvertTimeFromUtc(utcTime, gmtMinus5Zone);
return gmtMinus5Time.ToString("yyyy-MM-dd HH:mm:ss");
에디터에서는 괜찮으나 빌드하면 문제가 있음
해결을 위해 다 뒤져보다 결국 .NET은 지원되나, Unity에서는 지원되지 않는구나 라는 결론에 도달
문제는 FindSystemTimeZoneById("") 를 string으로 주면 동작하지 않는다는 것이였다
그러나 사용가능한사례를 발견
TimeZoneInfo.FindSystemTimeZoneById(TimeZoneInfo.Local.Id) 값으로는 사용가능함
DateTime localTime = DateTime.Now; // 시스템의 시간대 설정에 맞추기 위해
DateTime utcTime = localTime.ToUniversalTime(); // 로컬시간을 UTC 시간으로 변환
DateTimeOffset dateTimeOffset = new DateTimeOffset(utcTime);
dateTimeOffset = dateTimeOffset.AddHours(TimeZoneInfo.FindSystemTimeZoneById(TimeZoneInfo.Local.Id).GetUtcOffset(dateTimeOffset).Hours);
return dateTimeOffset.ToString("yyyy-MM-dd HH:mm:ss");
이렇게 잘 썼다
얘는 안됨.. 암튼 안됨
TimeZoneInfo gmtMinus5Zone = TimeZoneInfo.FindSystemTimeZoneById("Eastern Standard Time");
DateTime gmtMinus5Time = TimeZoneInfo.ConvertTimeFromUtc(utcTime, gmtMinus5Zone);
return gmtMinus5Time.ToString("yyyy-MM-dd HH:mm:ss");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빌드 Compress 50% 에서 넘어가지 않는 경우 (0) | 2024.06.14 |
---|---|
MeshRenderer의 Material renderQueue (0) | 2024.05.29 |
could not resolve all files for configuration :launcher:releaseRuntimeClasspath (0) | 2024.05.13 |
패키지가 기존 패키지와 충돌하여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0) | 2024.05.13 |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android.build.gradle.tasks.ProcessLibraryManifest$ProcessLibWorkAction See the Console for details (0) | 2024.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