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 queue value outside of the allowed range (2450 - 2500) for selected Blend mode, resetting render queue to default
Unity 2025. 4. 16. 12:00728x90
Unity가 렌더 큐 설정을 자동으로 무시하고 초기화해버린다
현재 사용하는 Shader의 Blend Mode가 정해진 renderQueue 범위만 허용하기 때문에 허용 범위내에서만 값 수정 가능
아니면 쉐이더 모드/타입을 바꿔줘야됨
Transparent 또는 Alpha Clipping 일때 확인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sertion failedUnityEngine.UI.Extensions.FancyScrollRect2:UpdateContents (0) | 2025.06.10 |
---|---|
Curl error 65: necessary data rewind wasn't possible (0) | 2025.04.18 |
image의 기본 Material 수정시 하이라키 전체의 UI/Default 속성이 바뀌는 경우 (0) | 2025.04.15 |
MeshRenderer 의 메쉬가 Text 를 가릴때 (0) | 2025.04.11 |
텍스트 이펙트 패키지 (0) | 2025.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