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public class AttributeTest : MonoBehaviour
{
[System.Serializable]
public struct HP
{
public int currentHP;
public int maxHP;
}
public HP myHP = new HP();
[Header("alphabet group")]
[Range(0,50)] // 범위 지정
public int a;
public int b;
[Space(20)] // 20만큼의 여백
public int c;
[Tooltip("variable D")] // 커서 툴팁
public int d;
[Header("animals group")]
public string cat;
public string dog;
public string bird;
}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Visual Component_ Image / Raw Image (0) | 2023.08.01 |
---|---|
팁1 (0) | 2023.08.01 |
[Unity] 어트리뷰트 (0) | 2023.07.17 |
[Unity] 비주얼 스크립팅 c#스크립트 유닛 생성 (0) | 2023.07.04 |
[Unity] 비주얼 스크립팅 한번만 실행 유닛 (0) | 2023.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