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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omatic Aberration : 카메라 렌즈가 모든 컬러의 초점을 동일한 수렴 포인트에 맞추지 못하는 경우
이미지에 나타나는 컬러 산란
Color Grading : 최종 이미지의 색상과 휘도를 변경하거나 수정
Depth of Field : 카메라 렌즈의 초점 속성을 시뮬레이션
Grain :일반적으로 센서에 들어오는 빛의 양이 불충분할 때 나타나는 현상
Lens Distortion : 최종 렌더링 된 사진을 왜곡하거나 왜곡하지 않음으로써 실제 카메라 렌즈의 모양을 시뮬레이션
Motion Blur : 게임 오브젝트가 카메라의 노출 시간보다 빠르게 이동할 때 이미지를 흐리게 함
Screen Space Reflections : 젖은 바닥 표면이나 웅덩이를 시뮬레이션 하는 미묘한 반사를 생성할 때 사용
Vignette : 이미지의 가장자리를 어둡게 하여 이미지의 중심을 더 밝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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